◎이별은 원래 자연스러운 것◎
어쩔 수 없이 이별하면 슬프지만 이별은 원래 자연스러운 것이다.
계절이 바뀌는것도 자연스러운 것이고 그래서 공기가
차가워 지는것도 따뜻한 것을 찾는 것도 다 자연스러운 일이다.
우리는 언제나 영원을 꿈 꾸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은 기한이 있다.
사람도, 물건도, 장소도, 생각도 어느 날 그 시간을 다 하면, 어떤 일과
만나면 내 주변의 내 안의 어떤 작용들에 의해 헤어져야 된다는 것.
우리는 언젠가 모두와 헤어진다.
그래서 헤어지기 전에 최선을 다 해야 한다.
내가 만나는 모든 것들에 대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 하는 게 좋다.
그래야 덜 후회하고 덜 슬퍼진다.
- 좋은 글 중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