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감 사

작성자은단초|작성시간26.06.12|조회수0 목록 댓글 0

 - 감 사 -


세상은 감사하는 자의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세상은 더욱 아름다운 것이 되는 것이다.
나는 그렇게 살아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 레오 버스카글리아의 《아버지라는 이름의 큰 나무》중에서 -



범사에 감사! 감사의 최고 경지입니다
범사에 감사'는 모든 것에 감사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에 감사한다는 말은 가장 작은 것에도 감사한다는
뜻입니다. 도무지 감사할 수 없을 것 같은 가장 작은 것에
감사할 줄 알면, 세상은 온통 그 사람의 것입니다
바로 당신이었으면합니다



요즈음 날씨가 무척이나 변덕 스럽죠?
오늘 하루도 우리 님들의 가슴 가슴마다
언제나 사랑 가득하시고
꿈과 행복의 꽃 활짝 피어나는
그런 주말이 되셨으면 합니다

행복함이 가득한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