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사랑 실천 비움데이 🌱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활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상추를 깨끗이 씻고, 삶은 계란의 껍질을 까며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준비한 재료를 빵 사이에 직접 넣어 샌드위치를 완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을 남기지 않고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하며 바다사랑을 실천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바다사랑 실천 비움데이 🌱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활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상추를 깨끗이 씻고, 삶은 계란의 껍질을 까며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준비한 재료를 빵 사이에 직접 넣어 샌드위치를 완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음식을 남기지 않고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하며 바다사랑을 실천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