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바오로

[이음학기] 북서울에서 만난 초등학생

작성자2026 바오로 -|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초등학교 형님들을 만났어요 🌱
너무 반가워해준 형님들과 어색하지만 좋은 바오로반

이 날 날씨가 많이 더워서
부채질도 해주고 선풍기 바람도 양보해주는
형님들의 배려심에 감동받았어요
같이 놀이터도 가고, 신발던지기, 판뒤집기 게임을
하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

조심해~~!!


4학년 형님들이 저에게..
역시 유치원 애들 체력 장난아니네요
선생님. 정말 힘드시겠어요
유치원 선생님 어떻게 하지?
라고 위로(?) 격려(?) 해준 하루였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