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남해 한우마늘축제에^^

작성자비단이 (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5

무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신가영^^
날씨는 덥지만
잠시 잠깐 이라도
자주 쉼 하시며
소중한 시간
건강한 시간 되시기를여^^

비단이
남해 한우마늘 축제에
잘 다녀왔어여
무더위에 컨디션낙후로
살짝 힘들었지만
여러 등대님 덕분에
견딜수 있었습니당
고맙습니당❤️

어김없이 비단이
실방에서 박수로 격려로
열띤 응원으로
힘 나게 해주신
우리 등대님들
감사합니다 ❤️

우리 ❤️올빼미님
❤️배신자 총무님
❤️미소듬뿍 스마일님
❤️순처리님
❤️비단이오라버님
❤️큰언니님 ❤️비단바라기님
❤️사랑해님 ❤️청량산지기님
❤️통영오라버니
❤️통영금주님❤️삼태기님


❤️통영호야님 ❤️미나리님
❤️똥깡님 ❤️사랑해님
통큰후원 큰박수
큰사랑 울 등대님들

고맙습니당
감사합니당
사랑합니당❤️

항상 건강하셔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빼미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콩세네(경기양평) | 작성시간 26.06.16 비단이님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따롱이(경기평택) | 작성시간 26.06.16 비단이 품바님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배신자 (총무)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응원해요🍒🍒🍒
  • 작성자디올썬 | 작성시간 26.06.17 이번공연은힘드셔죠ㅡ응급실에입원에신경과더위가그래도공연잘무리하셔네요ㅡ잘챙겨드시구여장거리늘안전운전요ㅡ비단님이기에팬분들이계시는거예요ㅡㅎ비단님만은응원부탁합니다ㅡ늘감사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