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주말 되셨나여??^^
가끔이라도
얼굴 마주하며
차 한잔 하면 좋을텐데ㆍㆍ^^
비단이는 금.토.일
대구 경산 자인단오제에
울 등대님들에
성원속에 경산 시민들
덕분에 잘 마무리하고
왔어영^^
녹녹치 않은 경기에
많이들 힘드실텐데ㆍㆍㆍ
너무도 감사하고
고맙습니당^^
큰사랑 주신
❤️비단바라기님
❤️올빼미님 ❤️ 배신자님
❤️청솔님 ❤️소양강감독님
❤️스마일님 ❤️순처리님
❤️사랑해님 ❤️청랑산지기님
❤️정화님 ❤️참외님
❤️큰언니님 ❤️똥깡님
❤️비단길님 ❤️삼태기님
❤️최가네님 ❤️호야님
❤️팔녀사랑님들 ❤️삐꿍이
너무도 큰 사랑에
가슴속에 머리속에
큰 감동이 밀려오네영ㅠ.ㅠ^^
유친님들
등대님들
팔녀사랑님들
항상 건강하시고
늘 지금 그대로에
모습으로 사랑합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당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