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7일 일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20



아무리 영광된 일이 생긴다 해도,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다 해도,
사람이 함께 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것은
나를 걱정해주고, 나를 위로해 주는 사람들 덕분이겠지요.

함께 기뻐해 주고, 함께 슬퍼해 줄 나만의 응원군,
그들이 있기에 행복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참 좋은 당신을
만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07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07 송현주님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07 항상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문동수 |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올빼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째 날마다 지각인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