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12 금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26


💘 첫인상ᆢ 💘

처음이라는 단어는
설레면서도 조심스럽다

처음 사람을 만났을 때는
몇 초 만에 각인되는 첫인상으로
평생을 기억하기도 하고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그 사람의 내면을 보지 못한 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오류를 범한다

다시 만날 기회가 있다면
서서히 알아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얼마나 불합리한가

어쩌면 나도
누군가에게 까칠하게 기억되기도 하고
한 번쯤 더 만나보고 싶은 사람으로
남아 있기도 할 것이다

지우개로 지우기가 어려운 첫인상은
내 언행과 스타일, 밝은 표정으로
좋은 기억을 남길 수도 있는 것이다

❣️📚 글 조미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2 한이수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불금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2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2 감사드립니다언제나건강하게살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개(이천) | 작성시간 26.06.12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2 솔개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불금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