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15일 월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22


.
🍻🍒 술 한잔 🍒🍻


이보게 ~
오늘은 술 한잔 걸 처야겠네
하루살이 같은 우리 인생이지만
하루 살기도 나는 참 많이 버겁네 ...

이보게 ~
오늘은 그대 마음을 적셔야겠네
힘든 사람이 나! ~ 뿐만이 아니지 않는가.
그대의 마음을 진실로 바라보며 ~

오늘은 얼큰이 취해야겠네
바뿐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다
낭만에 취해 이 땅위에 서 있고싶네...

이보게 ~
정성 어린 마음으로 한잔 따라주고 싶네 그려 ...
내 ~ 진심이 그대에게 전달되었는가

오늘은 술한잔 걸쳐야겠네.
이보게 친구 술 한잔 하지않겠나!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5 오늘하루도즐겁고건강하게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5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5 한이수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월요일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5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5 감사드립니다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