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16일 화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24


💘 행복을 여는 커피 💘

마음을 따라서 손을 잡고보니
당신 손이었습니다

커피 향기처럼 부드럽고
언덕처럼 편안하고

당신 손을잡고 콧노래를 흥얼대며
꽃이 핀 정원을 걷고 있습니다

나비가 되었다가 따뜻한
햇빛이 되기도 하고

꽃잎을 흔드는 바람도 되고
짧은 순간이었지만
참 행복 했답니다

이제 습관처럼
당신 손을 잡는데
익숙해 졌으면 좋겠습니다

보듬어 잡고 있는 커피잔이
참 따뜻합니다.

❣️커피시인 윤보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6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6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6 감사드립니다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단이 (경기)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6 비단이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화요일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