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느려도 괜찮아요.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차분히 하세요.
모든 일은 순서가 있고, 차례가 있고,
때가 있어요.
성급하게, 조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힘들 수 있고, 지칠 수 있고,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남들보다 조금 느리면 어때요.
꽃이 늦게 핀다고 아름답지 않던가요?
❣️『너를 만나고..』중에서 ❣️
다음검색
조금은 느려도 괜찮아요.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차분히 하세요.
모든 일은 순서가 있고, 차례가 있고,
때가 있어요.
성급하게, 조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힘들 수 있고, 지칠 수 있고,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남들보다 조금 느리면 어때요.
꽃이 늦게 핀다고 아름답지 않던가요?
❣️『너를 만나고..』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