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18일 목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24


조금은 느려도 괜찮아요.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차분히 하세요.

모든 일은 순서가 있고, 차례가 있고,
때가 있어요.

성급하게, 조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힘들 수 있고, 지칠 수 있고,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남들보다 조금 느리면 어때요.
꽃이 늦게 핀다고 아름답지 않던가요?

❣️『너를 만나고..』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8 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8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8 한이수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목요일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8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8 감사드립니다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