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19일 금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22


미소는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청심환과 같다.

기쁜 일이 있을 때만
미소를 짓는 것은 아니다.

어려울 때 미소를 지으면
마음의 여유가 생긴다.

미소를 지으면 마음에
작은 기쁨이 생기고,

그 작은 기쁨은 사람들의 마음에
전해져서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

❣️따뜻한 사람이 많기에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9 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9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9 한이수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불금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19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19 감사드립니다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