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

6월 21일 일요일 출석방

작성자올빼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20


💘 다름을 인정하면 되요 💘

스트레스는 ‘내가 옳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받는 겁니다.

그런데 내가 옳다고 할 게 있나요?
사실은 생각이 서로 다른 것이지
누구는 옳고 누구는 그른 게 아니에요.
서로 다를 뿐이에요.

그러니 다름을 인정하면 돼요.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런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열을 받는 거에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 또 내가 옳다고 주장하는구나’
이렇게 자기를 한 번 돌아보세요.

❣️행복을 찾는 사람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21 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21 당진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21 한이수님
    출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일요일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한이수 | 작성시간 26.06.21 송현주님 건강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고(전주) | 작성시간 26.06.21 건강관리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