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관령 소나무숲길 4

작성자계룡산(최병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127 목록 댓글 5

<강릉 대관령 소나무숲길 트레킹 간단후기>

ㅡ 서산트레킹클럽 43명의 회원님들과 함께 찾은 대관령 소나무숲길은 기대 이상으로 멋진 곳이었다.

조성 100년을 훌쩍 뛰어넘는 전국에서도 몇 안 되는 국가 지정 숲길의 면모는 사뭇 남달랐다.

특히, 소나무숲길을 걸으면서 만나게 되는 쭉~쭉~ 뻗은 금강송의 자태는 연신 감탄사를 내뱉을 정도로 멋지고 훌륭했다.

여기에, 트레킹코스 또한 오르락 내리락 많이 힘들지도 않고 참 좋았다.

트레킹 중간에 갑작스레 내린 비로 인해 당황스럽긴 했지만, 과하지 않아 다행이었고, 가늘어진 빗줄기 속에 맛있게 먹은 점심식사는 오래도록 잊혀지지 않을 듯하다.

트레킹 후 잠깐 들렀던 경포대 앞바다!

원래 동해안 특유의 매력이 있기는 하지만, 우리가 찾은 시간대에는 바람도 적당히 불고 특히 파도가 압도적으로 더 멋졌던 것 같다.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를 보며 군생활 하던 시절, '경포 유리집'이란 주점에서 경월소주와 어묵탕 시켜놓고 선임 후임들과 외출 시간을 보냈던 기억까지 소환됐다. ㅠ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강릉 여행에 함께해주신 서산트레킹클럽 가족분들께 고맙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올립니다. 장거리 여행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대관령 소나무숲에서 받아온 정기를 바탕으로 한 달 잘 보내시고, 7월 가평 용추계곡 트레킹 때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산트레킹클럽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노숙 | 작성시간 26.06.08 가는 세월 그 누구가 막을수가 잇나요~~!! 우리네 오십줄두 넘어서 벌써 빼두박두 못하게 중년이 되었습니다 ~~ 언제나 좋은곳으로 인도해 주시는 최병민 회장님!! 넘 고맙구 감사합니다 ~~^^
    모처럼 즐건시간보내구 ~~
    일년치 웃음을 한꺼번에 웃고 회춘한거 같은건 나만의기분일까요~~?
    서산트레킹 클럽이 잇어 넘 행복합니다 ♡♡♡♡♡♡♡
    함께 해 주신 모든분들 !!
    고생많으셧고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래요~~~
    밝은얼굴로 건강한모습으로 다음에 또 만나요~~
    월드콘 시원하게 맛나게 자~알 먹었습니다 ~~^^
    또 사주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계룡산(최병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강릉 대관령 소나무숲길, 경포대 앞바다 참 좋았지요?
    늘 밝은 모습으로 함께해주시고,
    운영자인 저에게도 힘이되는 댓글로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이겸옥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이렇게 아름다운 숲이 있다는게 믿기지 않을정도 였습니다.장대비를 다 막을 정도로 울창한 숲이~하~~향기까지~제가 만난 최고의 숲길 이었습니다~회장님 군복무 시절에 다니시던 대관령 옛 고속도로에 올라갔을때 엄청난 조망에 회원님들의 감탄소리~~~기억에 아주 남을것 같습니다~경포대 앞바다의 어마무시한 바다 풍광은 말로 표현할수도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계룡산(최병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좋은 곳 추천해줘 고맙고, 참석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최고였어요~~
    앞으로도 더 좋은 일정 준비해서 힐링하고 건강도 챙기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십시다~^^♡♡
  • 작성자오광교 | 작성시간 26.06.10 5개월만에 함께한 서산트레킹클럽 많이 반갑고 정겨운 산우님들과 함께했던 시간이 너무나 좋았고
    울창한 숲과 빽빽히 드러선 아름드리 소나무가 장관이었고 트레킹하기엔 딱좋은 날씨 잠깐 비는왔지만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읍니다

    또한 잠깐들려 사진만 찍고왔던 경포대 해수욕장도 멋진 파도며 시원한 바람이 일품이었던 같네요

    항상 고생이 많으시고 열정적인 최벙민 운영자님 수고하셨읍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