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인조 부부 친선 게이트볼대회 개최
♣ 일시 : 2026년 6월 20일 (토)
♣ 장소 : 다락원체육공원내 게이트볼장
♣ 참석자 : 서울 각 구에서 부부+1인으로 3인조를 구성하여 25개팀 참석
♣ 경기 운영 : 3인조 경기로 5개 구장에 5개팀씩 배치하고 각각 리그전으로 경기를 하였음
♣ 시상 : 각구장별 1, 2위팀을 선정하여 금일봉을 전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멸치 1박스씩 선물하였다
다음검색
◈ 3인조 부부 친선 게이트볼대회 개최
♣ 일시 : 2026년 6월 20일 (토)
♣ 장소 : 다락원체육공원내 게이트볼장
♣ 참석자 : 서울 각 구에서 부부+1인으로 3인조를 구성하여 25개팀 참석
♣ 경기 운영 : 3인조 경기로 5개 구장에 5개팀씩 배치하고 각각 리그전으로 경기를 하였음
♣ 시상 : 각구장별 1, 2위팀을 선정하여 금일봉을 전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멸치 1박스씩 선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