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3인조 부부 친선 게이트볼대회

작성자장춘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 3인조 부부 친선 게이트볼대회 개최

 

♣ 일시 : 2026년 6월 20일 (토)

♣ 장소 : 다락원체육공원내 게이트볼장

♣ 참석자 : 서울 각 구에서 부부+1인으로 3인조를 구성하여 25개팀 참석

♣ 경기 운영 : 3인조 경기로 5개 구장에 5개팀씩 배치하고 각각 리그전으로 경기를 하였음

♣ 시상 : 각구장별 1, 2위팀을 선정하여 금일봉을 전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멸치 1박스씩 선물하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