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삼척 여행시 얘기가 나온 부부동반 국내여행을 2014년 미국횡단 이후 12년만에 단행....
봉현, 병훈, 인영 부부 6명이 쫍지만 X5 를 타고 2박3일간
남해, 보성, 완도, 진도, 군산을 여행다니면서 맛난 음식 밚이 먹고 구경 잘했읍니다.
6월16일 인영부부, 봉현부부 픽업후, 신갈 정류소에서 병훈부부 픽업해 남해로 출발.
죽암휴계소에서 점심먹고, 남해 어반 아일랜드 호텔 오션뷰룸에 짐풀고
우리식당에 가서 죽방멸치쌈밥, 갈치구이, 유자 막걸리 먹고 (2015년 봏현이와, 2020년 태국이 왔을때 들렀던 식당)
호텔로 돌아와 봉현이가 준비해온 와인 한잔 더하고
6월17일 0730 호텔에서 주는 아침 샌드위치 컵라면 먹고 보성 녹차밭 들러 커피, 녹차 아이슽크림먹고 산책후
완도 진미횟집에 가서 해초비빔밥, 성게비빔밥으로 점심후
진도타워들러 커피, 옛날 빙수 먹고 명량해전이 벌어졌던 울돌목보고, 진도수산지장에서 참동 병어 사 회치고 멍개도 추가
나머지 반찬등 하나로마트에서 산다음
진도 자연휴양림에 체크인후 맛있는 회에 매운탕 와인....
6월18일 0730 병훈이가 끓여준 김치,황테, 콩나눌 국에 아침 맛있게 먹고 진도 운림산방 들러 동양화 감상후
군산으로 가던도중 함평천지휴게소에서 돈가스 한강라면으로 점심먹고
군산 이성당 빵집에서 빵 구매후 빙수에 빵먹고 철길마을 구경후 다이소 쇼핑하고
저녁 먹으러 봉현이가 극찬한 포승 호성식당에서 맛있는 간장게장 꽃게탕 배터지게 먹고 (봉현아 해피했어~~)
옆에 있는 메인스트리트 라는 무지하게 큰 카페에서 해단식후 2040 출발
병훈부부, 봉현부부 내려주고 귀가
2박3일동안 간만에 아줌씨들이 같이 간 여행이라 무지 재미 있었던 여행이었네
서울에 있는 7조 친구들이 그동안 마누라들이 없다보니 부부동반 여행 자주 못랬는데 좋은 추억이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