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4대 서울지역 농학과 학생회장 당선 작성자김강진/서울성수(4)|작성시간25.11.09|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43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 선거관리위원회는 2025학년도 학생회장 선거 결과 손진완 후보가 당선되었음을 공고합니다.새로 선출된 학생회장단의 앞날에 축하와 성원의 말씀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홍묵/서울성수25-3 | 작성시간 25.11.13 축하드립니다. 작성자이정희.서울 1학년 | 작성시간 26.02.27 축하드립니다.^^이경미 전회장님 넘넘 수고 많으셨어요. 열정적인 모습과 농학과 아낌없는 사랑, 오래 오래 기억될것 같아요. 승승장구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