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독서클럽에는 6월과12월에는 영화를 보고
토론하는 시간입니다.
6월은 '왕과사는 남자'인데 아마도 많이들 보셨을거라
생각이듭니다.
보지 못한 분들도 참여가능합니다.
1.발제 하시는 분; YU은경 님.
2.제목; 왕과 사는 남자-장항준 감독
3.일시; 6월 30일 6시(화요일)
4.장소;:대학로예술극장씨어터카페
<이디야커피 입구>
혜화역2번출구
[네이버 지도]
대학로예술극장 씨어터카페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7 동숭동복합건물
https://naver.me/5zohLXk9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