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좋은 날~

작성자초록빛|작성시간26.06.08|조회수86 목록 댓글 3

매일이 좋은 날씨

매일매일이 좋은 날~

 

햇빛은 달콤하고

비는 상쾌하고

바람은 시원하며

눈은 기분을 들뜨게 만든다.

세상에 나쁜 날씨란 없다

서로 다른 종류의 좋은 날씨만 있을 뿐..

좋은 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햇빛이 달콤한' 아침이네요..ㅎㅎ
    행복한 날이 될거여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소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날씨 좋습니다
    밤새 천둥치며 소나기가 내렸어요
    오늘도 주님과 함께...
  • 작성자반딧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샬롬의 시간이시죠?
    축복합니다
    주님사랑 나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