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상처가 사명이다'

작성자비스듬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98 목록 댓글 3

'상처가 사명이다'

 

1. 남들보다 더 가진 것이 있다면

그것은 복이 아니라 사명이다.

 

2. 남들보다 아픈 상처가 있다면

그것은 고통이 아니라 사명이다.

 

3. 남들보다 더 설레는 꿈이 있다면

그것은 망상이 아니라 사명이다.

 

4. 남들보다 더 부담되는 어떤 것이 있다면

그것은 강요가 아니라 사명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침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캬~~~
    위로와 결단의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혜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힘이 나는 글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