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입니다.
초등학교보안관으로 2년간 쓴 글을 묶어서
"나는 초등학교 보안관입니다"라는 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
부족한 건 틀림이 없지만, 보안관이 하는 일, 해야할 일과 아이들과 재미있게 지낸 이야기들을 몇 꼭지로 정리하였고, 보안관 응시요령도 부록으로 덧붙였습니다.
모쪼록 아이들을 좋아하는 시니어들과 보안관을 지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읽을 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보 좀 해 주시구요.
감사합니다.
ㅡ서울원광초등학교 보안관실에서 이상인 올림ㅡ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