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컴퓨터 '보낸 메일방' 정리하다가 뜻밖에도
위의 영상을 그 당시 이경숙 회장님께 메일로
'보내기' 하여 그대로 보관되어 있었네요.
보낸 날짜가 2019. 8. 2인데 우리가 산본 철쭉꽃
보러 간 때는 아마도 5, 6월 일 것 같습니다.
산본에 살고 계시는 윤필섭 선생님께서 그날,
서울예가 가족들을 산본으로 초대하여 점심을
사 주셨고, 철쭉꽃이 한창 예쁘게 핀 철쭉동산은
우리들에게 힐링의 장소였지요. ^^
제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만들었는데 지난 1월
새폰으로 바꾸었더니 그때 만들었던 동영상들이
모두 사라져서 이제 찾을 수 없게 되었기에
매우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뜻밖에 만나게 되어
반갑네요. 이 사진 속에 담긴 여러 선생님들도
반가워 하여 주실 것 같아 이 카페에 올렸습니다.
능소화 최숙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