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비 거출 중단 작성자홍근영 (진탁)|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5년도 12월 정기총회에서 금년(26년) 부터 동창회 년회비를 거출하지 않기로 의결하였습니다. 착오없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