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일 결산♥

6월14일관악산공원산책결산건

작성자신인철|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3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지만 

하산때 천둥번개에 소낙비가내려

불편은했어도 쉬원히 땀을 씻어주기도 했습니다

함께한 친구들 덕분에  산책 잘하고 뒷풀이겸 식사 잘하여 감사합니다.

* 참석인원: 9명

(김경은,김희영,서길수,신인철,

오영규,이창식,조군형,최주형,

황길헌)

* 당일수입: 180,000원

* 지   출:  182,000원

(푸른목장식대164,000+쥐포

10,000+술,커피땅콩8,000)

* 잔   액:   ㅡ2,000원

※ 총   잔:  994,800원

(전6/7.잔.996,800ㅡ2,000)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주6/21일 산책예정지는

   인천자유공원입니다

   맥아더장군동상과 공원주변

   산책예정입니다.

 [ 9.15인천상육작전 성공의 

주인공 맥아더 장군의 얼을 깊이 사겨 봅시다~~!! ]

# 건강과 친목을위해 많은 참석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 휴 | 작성시간 26.06.15 소나기도 쏟아지는 데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최주형 | 작성시간 26.06.15 *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chali | 작성시간 26.06.15 인철친구, 어제도 수고 많았어요. 하산길에 내린 소나기가 오히려 산책의 마무리를 시원하게 해준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