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4일(일)관악산공원산책합니다

작성자신인철|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 목록 댓글 13

관악산의 정기를 받아 

쉬원한 계곡을따라 푸른숲속을 

산책합니다

* 6월14일(일)10:30분

* 신림선(경전철)

   관악산역(종점)지하1층대합실

(※신림선환승은1호선대방역,2호선신림역에서 가능합니다~관악산역방향(종점)에서하차

# 건강과 친목을위해 많은 참석       바랍니다

# 참석 희망자는 댓글바랍니다

# 산행후 뒷풀이는 푸른목장

(서울대입구역1구앞)

  에서 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인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경은 참석합니다
  • 작성자신인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황길헌 참석합니다
  • 작성자오영규 | 작성시간 26.06.13 참석합니다.
  • 작성자최주형 | 작성시간 26.06.13 * 참석합니다.
  • 작성자홍근영 (진탁) | 작성시간 26.06.14 다리불편으로 한번 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