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는 길 작성자목필균 (18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카이 [고재웅-18] 작성시간26.06.13 어제 오후에 감상해 봤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멜로디라서 얼른 어떤 감정이생기진 않았지만노랫말로 사용된 동창님 작품의 가사는 어찌보면 어제의 축구 경기와도내용의 일부가 맞는듯 했습니다 대중으로부터 외면받는 축협 회장과 은근히 미움받는 감독의 처지가 생각되었거든요...그리고 덧붙여 부러움도 있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날청춘최상호14 작성시간26.06.13 작시: 목필균작곡 노래: AI가가 말미에 있는데..영상은 뜨질 않으니 목 시인님이 개인 톡으로 보내준 동영상을 자유 칠판에 올려놓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