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가 가는 길

작성자목필균 (18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카이 [고재웅-18] 작성시간26.06.13
    어제 오후에 감상해 봤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멜로디라서 얼른 어떤 감정이
    생기진 않았지만
    노랫말로 사용된 동창님 작품의 가사는
    어찌보면 어제의 축구 경기와도
    내용의 일부가 맞는듯 했습니다

    대중으로부터 외면받는 축협 회장과
    은근히 미움받는 감독의 처지가
    생각되었거든요...

    그리고 덧붙여 부러움도 있었구요..^.^
  • 작성자 맨날청춘최상호14 작성시간26.06.13 작시: 목필균
    작곡 노래: AI
    가가 말미에 있는데..
    영상은 뜨질 않으니 목 시인님이 개인 톡으로 보내준 동영상을 자유 칠판에 올려놓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