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수교회 정오음악회는

작성자장신영|작성시간22.08.25|조회수210 목록 댓글 0

작년 늦가을 담임 김일현목사님과의 대화에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미 목사님은 꿈과 계획이 있으셨습니다
작년12월 말 페이스북. 밴드.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홍보를 했고 1월에 일년치 연주자 섭외가 모두 마감 되었습니다

그리고 3월~ 현재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정오음악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학강사. 전문연주자. 대학생.대학원생. 고등학생. 졸업생.등 다양한 연주자들이 그들의 프로그램으로 매우 정성껏 연주준비를 해옵니다
마치 나를 위해 해주는 연주회인것 같습니다
저는 매주 너무 행복하답니다^^

이 공연들은 국수교회 유튜브채널을 통해 Live로 송출되고 있습니다
평일에 나들이 하고싶은분은
목요일은! 양평으로~~ 정오음악회 관람하시고
맛집으로 이동하면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