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쓴 오르간 기초교본 "Manual&Pedal" 로
기초과정의 분들께 직접 강의를합니다
3월16일 토요일
전주 중부 교회
낮 1~3:30
입니다
지난 1월에는 서울에서
3윌에는 전라지역에서
5월에는 부산지역에서 합니다
그동안 저의 교재로 독학하셨던 분들이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제가 쓴 오르간 기초교본 "Manual&Pedal" 로
기초과정의 분들께 직접 강의를합니다
3월16일 토요일
전주 중부 교회
낮 1~3:30
입니다
지난 1월에는 서울에서
3윌에는 전라지역에서
5월에는 부산지역에서 합니다
그동안 저의 교재로 독학하셨던 분들이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