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 안내]26년 별빛트레킹 1차 7/4(토)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77 목록 댓글 1

 

별빛트레킹은 더운 날씨를 피해 서울둘레길에서 석양이나 야경을 감상하며 걷는 프로그램입니다.

야간의 안전과 야경을 걸으면서 즐기는 프로그램이니 빠르게 걷기보다는 함께 발거음을 맞추며 천천히 걷는 프로그램이니 이점 꼭 확인하시고 함께하세요~ 

 

 

1. 일시 : 2026년 7월 4일(토)
2. 코스 : 4코스일원(양원역 ~ 스카이워크 ~ 사가정역)
3. 모집대상 : 서울둘레길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4. 모집인원 : 회차별 선착순 30명 이내
5. 모집방법 : 서울시공공예약서비스  6/23 12:00시 이후부터

https://yeyak.seoul.go.kr/web/reservation/selectReservView.do?rsv_svc_id=S260623103039675625&locale=ko
 
   1) 7월 2일(목) 11:00 마감 기준으로 선착순 30명 선발/ 30명 이후 자동 대기자
   2) 개별 안내 문자 예정 / 사전고지 없이 당일 행사불참 시 이후 별빛트레킹행사 참여 제한

6. 모임장소 : 경의중앙선 양원역 2번출구 앞
7. 접수시간 : 18:30부터 (19:00 시작) / 마무리 22:30~ (현장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8. 준비물 : 편한 복장, 운동화, 식수, 행동식, 기타 개인물품(일기상황에 따른 장비, 의류 대비 철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사랑!(金景日) | 작성시간 02:36 new 조으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