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고인주/15코스/2026.06.05(금)

작성자고인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52 목록 댓글 10

1. 활동일자 : 2026년6월5일(금)

 

2. 활동시간 : 09:01~13:03(4시간~)

 

3. 활동구간 : 15코스,가양역~노을공원~월드컵교차로~문화비축기지~불광천~증산역

 

4. 활동인원 : 고인주(1명)

 

5. 활동내용 :

 

□ 모니터링

1) 둘레길 스탬프 상태 점검 : 스탬프 좌우인 상태 양호 

2) 시설물 점검 : 리본, 방향표지판, 안내판등 양호

3) 환경정화활동 : 둘레길 주변 쓰레기 수거하여 증산역 쓰레기통에 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인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
  • 작성자이경주(하종) | 작성시간 26.06.05 고인주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낼은 어느코스 가시나요?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06 고인주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6 고인주 선생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07 고인주 선생님 수고 많으 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