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혜정/15코스/2026년6월5일(금)

작성자이혜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5

1. 활동일자 :   2026년6월5일(금)

2. 활동시간 :  09시19분~13시27분(4시간)

3. 활동구간 :  가앙역~노을공원~문화비축기지~불광천~증산역

4. 활동인원 : 이혜정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가양역)  

  

 

 

   2) 날머리(증산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4) 둘레길 등로상태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스템프  잉크 이상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07 이혜정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07 이혜정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이혜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9 이혜정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활동시 유니폼또는 명찰착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