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9코스/2026.06.06(토)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9

1. 활동일자 : 2026.06.06(토)
2. 활동시간 : 07:00 - 11:20(4시간20분)
3. 활동구간 : 19코스 /평창동삼성아파트앞~명상길~솔샘길~흰구름길~화계사일주문~화계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스템프 19번, 20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ㆍ비에 진행로가파이고 토사와낙엽이 흘러내렸음.
   ㆍ진행로에 비바람에떨어진 나무가지치우기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들머리 : 평창동삼성아파트앞

날머리 : 화계역

스템프 19번 잘찍힘

스템프 20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비에 진행로가파이고 토사와낙엽이흘러내렸음

진행로에 비바람에떨어진 나무가지치우기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07 이재천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경기숙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9 이재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