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오인환/1코스/2026.06.06(토)

작성자오인환|작성시간26.06.07|조회수26 목록 댓글 8

1. 활동일자 : 2026.06.06(토)  
2. 활동시간 : 5시간(09:46~15:00)
3. 활동구간 : 1코스(도봉산역~서울창포원~수락골~노원골~채석장전망대~당고개공원갈림길~불암산역)
4. 활동인원 : 1인

5. 활동내용 : 

   1) 들머리(도봉산역)  

 

 
   2) 날머리(불암산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양호합니다.


   4) 둘레길 등로상태

   좋음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인천둘레길, 경기둘레길, 평화누리길 종주팀 선생님들이 서울둘레길 플로깅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1.서울둘레길 완주증 신청시 친절한 안내에 감사드립니다.(지인분들 완주증 신청)

 

2. 서울둘레길 인증을 모바일 앱으로 할 수있게 도와드림 (앱깔고~회원가입~로그인~인증하기~성공)

모두 모바일 앱 인증에 성공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08 오인환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9 오인환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인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