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06,07(일)
2. 활동시간 : 09:00~13:05(4h05m)
3. 활동구간 : 5코스역방향(광나루역~아차산관리사무소~아차산정상~깔딱고개쉄터~사가정역)
4. 활동인원 : 백순영 단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광나루역
2) 날머리(활동종료 장소) 사가정역
3)시설물확인(안내판,스템프등)양호함
4)둘레길 등로상태 양호함
5) 환경정화 활동
스탬프함 외부,내부청소
쓰레기는 그리 많지 않았다.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날씨가 흐려 별로 덥지 않아 활동하기가 수월했다.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오늘은 휴일이고 5코스여서 였는지 봉사후 첨으로 회원 경기숙,지은숙 선생님을 만나 무척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작성시간 26.06.08 백순영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 만나 뵙게되어 좋았어요.~♡♡♡
-
작성자정희문 작성시간 26.06.08 언제 함께 활동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백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건강히시죠?
제가 요새는 미리 시간 정하기가 어렵네요.
시간 되는대로 활동하고 있어서요.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09 백순영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작성시간 26.06.09 백순영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활동시 유니폼 또는 명찰 착용 활동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