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정희문 / #11 관악산 /'26.06.08

작성자정희문|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8

1. 활동일자 : 2026년 06월08일 (월)
2. 활동시간 : 09:12 ~13:17(4h)
3. 활동구간 : 사당역 > 관음사 > 무당골 > 낙성대공원 > 새실쉼터 > 관악산역
4. 활동자 : 정희문 단독
5. 활동내용 : 시설물점검,모니터링및 환경정화
-1 ) #11,#12-1 스템프함 기능점검및 상태확인 - 양호 하며 내,외부 청소
-2 ) 구간내 시설물 상태확인-양호
-3 ) 등로상태 매우 좋습니다
-4 ) 불필요한 묶음끈제거, 쓰레기 수거

들머리 - 사당역

날머리 - 관악산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구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읍니다
  • 작성자노원 박은순 | 작성시간 26.06.09 정희문 선생님 활동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윤표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09 정희문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9 정희문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