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백순영/20코스(역방향)/2026,06,08(월)

작성자백순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5


1. 활동일자 : 2026,06,08(월)
2. 활동시간 : 14:03~18:08(4h~)
3.활동구간:20코스(역)북한산우이역~우이동만남의광장~솔밭근린공원~4.19민주묘지전망대~이준열사묘역~4.19민주묘지역
4. 활동인원 : 백순영1인
5. 활동내용 :
1)들머리(활동시작장소)북한산우이역

2)날머리(활동종료장소):4.19민주묘지역

3)시설물확인(안내판,스템프등):양호함
이번 구간중에는 스탬프함이 없네요.

저번에 시정요구한 사항이 반영되었음을 확인


4) 둘레길 등로상태:양호함
근현대사기념관 아래쪽 계곡 공사로 지나 다닐때 주의 요망


5) 환경정화 활동:쓰레기가 거의 없었다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요새 이코스에는 밤나무꽃이 한창이여서 알싸한 향내가 진동을 한다.

봉사활동을 할수록 우리 회원님들의 활동이 활발함을 알수 있었다.

쓰레기양도 줄고 안내판,스탬프함 관리가 잘 됨을 느껴서~~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날씨가 바람도 불고 녹음이 얼마나 졌나 궁금해 오늘도 또 나서 봤다.
역시 숲속으로 다니니 많은 힐링이 되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09 백순영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고인주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09 백순영 선생님 수고 하셨습니다.
    4시간 활동은 1개 코스는 하셔야 합니다.
    다음활동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0 백순영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오인환 | 작성시간 26.06.13 백순영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