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6코스/2026.06.09(화)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5

1. 활동일자 : 2026.06.09(화)
2. 활동시간 : 07:00 -12:11(5시간11분)
3. 활동구간 : 16코스 /구파발역~앵봉산~봉산~증산체육공원~증산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 스템프 17번, 16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ㆍ봉산길주변 나무가지치기 작업으로 진행에 안전주의바랍니다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 기타(특이사항 )
ㆍ봉산 봉수대주변 정비공사로 자재보관 가림막이 설치되어 16-14번 방향안내판이 가려져있습니다.



들머리 : 구파발역

날머리 : 증산역

스템프 17번 잘찍힘

스템프 16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봉산길주변 나무가지치기 작업중입니다.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봉수대주변 공사로16-14번 안내판이 가려져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0 이선생님~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0 이재천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0 이재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