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박진희/19코스(역방향)/2026.06.10(수)

작성자박진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35 목록 댓글 4

1. 활동일자 :  2026.06.10(수)
2. 활동시간 : 08:44~11:48(3시간4분)
3. 활동구간 : 19코스(역방향) 화계사~형제봉
4. 활동인원 : 박진희(1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들머리
화계사역화계사앞 스탬프함:잉크 양호

 

 
   2) 날머리(활동종료 장소)

날머리
형제봉 스탬프함앞잉크양호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시설물들은 모두 잘 되어있었음.

리본상태
따로도 잘있고같이도 잘있고잊을만할때 나타나줬음


   4) 둘레길 등로상태

   :상대가 양호 했고 보수작업을 하는 곳들이 많았음
   5) 환경정화 활동

   

쓰레기 수거
여러가지 쓰레기를 수거하여 집에서 처리함.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환경정화활동
어른신들이 환경정화활동을 하고 계셨음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특별한 것은 없었습니다. 아침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형제봉으로 넘어가는 길에 청수사 앞에 공사를 크게 하고 있어서 길을 잘 못 들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안재현 | 작성시간 26.06.11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1 박진희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1 박진희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인환 | 작성시간 26.06.13 박진희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