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2코스/2026.06.12(금)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8

1. 활동일자 : 2026.06.12(금)
2. 활동시간 : 07:02 - 11:24(4시간22분)
3. 활동구간 : 12코스 /석수역~호암산숲길공원~호압사~삼성산성지~관악산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스템프 13번,12-2번,12-1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나무에부착된 비닐끈등제거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 서울둘레길 홍보활동
   ㆍ서울둘레길 2.0 모바일여권 운영방법 설명
   ㆍ서울둘레길 2.0 스템프북 인증방법 설명



들머리 : 석수역

날머리 : 관악산역

스템프 13번 잘찍힘

스템프 12-2번 잘찍힘

스템프 12-1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진행로주변 나무에부착된 비닐끈등제거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서울둘레길 홍보활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3 이선생님~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3 이재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14 이재천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