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신일용 외 1명 / 14코스 / 2026.06.13.(토)

작성자신일용|작성시간26.06.13|조회수21 목록 댓글 3

1. 활동일자 : 2026년 6월 13일
2. 활동시간 : 10:23 ~ 14:56 (4h 33m)
3. 활동구간 : 구일역 ~ 안양천삽수부 ~ 가양역
4. 활동인원 : 신일용, 김광옥 (2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구일역)


2) 날머리(가양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4) 둘레길 등로상태
*양평교~양화교 구간의 둘레길 공사가 완료되어 숲터널길이 복구되었음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특이사항 없음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구일역 스탬프함 인근에서 어느 노인이 스탬프가 무엇이냐 묻기에 스탬프북을 건네주면서 둘레길 전반을 간단하게 안내하고, 스탬프북 활용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4 두 분~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4 신일용, 김광옥님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김광옥,신일용 두 분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