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년 6월 13일
2. 활동시간 : 10:23 ~ 14:56 (4h 33m)
3. 활동구간 : 구일역 ~ 안양천삽수부 ~ 가양역
4. 활동인원 : 신일용, 김광옥 (2명)
5. 활동내용 :
1) 들머리(구일역)
2) 날머리(가양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4) 둘레길 등로상태
*양평교~양화교 구간의 둘레길 공사가 완료되어 숲터널길이 복구되었음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특이사항 없음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구일역 스탬프함 인근에서 어느 노인이 스탬프가 무엇이냐 묻기에 스탬프북을 건네주면서 둘레길 전반을 간단하게 안내하고, 스탬프북 활용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였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