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최재길/14코스(일부)/2026.6.13(토)

작성자최재길|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4

◎활동일자 : 2026년6월13일(토)
◎활동시간 : 13시26분~15시28분(2
시간2분)
◎활동구간 : 구일역1번출구>오금교>
신정교>오목교>양평역
◎활동인원 : 최재길(1명)
◎활동내용
※리본, 팻말, 원형방향표지판점검
(상태양호)
※쓰레기수거
(다양하게 많이 수거됨)
※환경정화
(둘레길에 사람들이 거의 없음)
●활동사진

들머리 : 구일역 1번출구에서 출발

스탬프(좌,우)잘 찍힘

날머리 : 양평역 갈림길에 있는 공용쓰
레기 봉투에 혼합처리 후 일정을 마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기선 (사람책) | 작성시간 26.06.13 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오인환 | 작성시간 26.06.13 최재길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4 최재길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최재길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