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손창묵/ 8코스 / 2026.06.13(토)

작성자요산요수(손창묵)|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8

 

<장지.탄천 코스>


1. 활동일자 : 2026년. 06월 13일 (토요일)
2. 활동시간 : 09:18~13:41 (총4시간23분)
3. 활동구간 : 8코스 
올림픽공원역~오금1교~성내 4교~유아숲 체험원~장지교~수서역 (8.6km)
4. 활동인원 : 손창묵

5. 활동내용

 

들머리(활동시작 장소)날머리(활동종료장소)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올림픽공원역 1번 출입구-수서역 6번 출입구성내천 물놀이장 맞은편(성내4교~5교)지나서 임도길에 2026년 송파구 새활용 장터가 매주 토요일 10:00~16:00까지 열린다고 한다.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둘레길 등로상태환경정화 활동
-광명교 근처에 설치된
스탬프함 내
부청소/스탬프
잉크상태 양호하며 8코스에 설치된 이정목 전반적으로
상태 양호함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에
설치된 구역 안내판 상태
양호하며 둘레길 전반
주황색 리본형 안내판,
스티커형 방향안내판, 미니
화살표형 안내판 및 임도길 바닥 안내판등 이상없음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은
푸르름이 깊어가고 숲길과 함께 어울려 걷는 주민들의
모습이 아름답다.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을
걷다보니 산책 코스에는
쓰레기가 없다싶히 하지만 쉼터와 주택가 부근에는 
쓰레기를 생각없이 버리는 사람들이 있는모양이다.
-수거한 쓰레기는 수서역
6번출입구 부근에 설치된
분리쓰레기통에 분리 처리
하였음.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장지.탄천코스 숲길에 도보객들의 발걸음이 가볍고 행복해 보인다.

-오후가 되니 뜨거운 지열이 올라온다. 얼굴이 확끈거려 햇볕 가리개를 부착하였다.

 형광 조끼가 두꺼워서 그런지 더욱 더운 느낌이 든다 여름철에는 조끼를 당분간 착용하지 않아야겠다.

- 성내천 물놀이장 맞은편(성내4교~5교)지나서 임도길에 2026년 송파구 새활용 장터가

매주 토요일 10:00~16:00까지 열린다고 하며 여러가지 생활용품들이 진열되어  볼만한 구경거리가 생겼고

장마철 우기때는 잠점적으로 토요 새활용 장터를 열지 않는다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요산요수(손창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인환님의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더운날에 둘레길 자원봉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4 손창묵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산요수(손창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필립님의 댓글에 감사드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보람된 둘레길 자원봉사가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4 손선생님~
    꼼꼼활동에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늘..건행활동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손창묵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