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탄천 코스>
1. 활동일자 : 2026년. 06월 13일 (토요일)
2. 활동시간 : 09:18~13:41 (총4시간23분)
3. 활동구간 : 8코스 올림픽공원역~오금1교~성내 4교~유아숲 체험원~장지교~수서역 (8.6km)
4. 활동인원 : 손창묵
5. 활동내용
|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 날머리(활동종료장소) |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
| -올림픽공원역 1번 출입구 | -수서역 6번 출입구 | 성내천 물놀이장 맞은편(성내4교~5교)지나서 임도길에 2026년 송파구 새활용 장터가 매주 토요일 10:00~16:00까지 열린다고 한다. |
|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 둘레길 등로상태 | 환경정화 활동 |
| -광명교 근처에 설치된 스탬프함 내부청소/스탬프 잉크상태 양호하며 8코스에 설치된 이정목 전반적으로 상태 양호함 |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에 설치된 구역 안내판 상태 양호하며 둘레길 전반 주황색 리본형 안내판, 스티커형 방향안내판, 미니 화살표형 안내판 및 임도길 바닥 안내판등 이상없음 |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은 푸르름이 깊어가고 숲길과 함께 어울려 걷는 주민들의 모습이 아름답다. | -장지.탄천코스 둘레길을 걷다보니 산책 코스에는 쓰레기가 없다싶히 하지만 쉼터와 주택가 부근에는 쓰레기를 생각없이 버리는 사람들이 있는모양이다. -수거한 쓰레기는 수서역 6번출입구 부근에 설치된 분리쓰레기통에 분리 처리 하였음. |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장지.탄천코스 숲길에 도보객들의 발걸음이 가볍고 행복해 보인다.
-오후가 되니 뜨거운 지열이 올라온다. 얼굴이 확끈거려 햇볕 가리개를 부착하였다.
형광 조끼가 두꺼워서 그런지 더욱 더운 느낌이 든다 여름철에는 조끼를 당분간 착용하지 않아야겠다.
- 성내천 물놀이장 맞은편(성내4교~5교)지나서 임도길에 2026년 송파구 새활용 장터가
매주 토요일 10:00~16:00까지 열린다고 하며 여러가지 생활용품들이 진열되어 볼만한 구경거리가 생겼고
장마철 우기때는 잠점적으로 토요 새활용 장터를 열지 않는다고 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요산요수(손창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인환님의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더운날에 둘레길 자원봉사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작성시간 26.06.14 손창묵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요산요수(손창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필립님의 댓글에 감사드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보람된 둘레길 자원봉사가 되시기 바람니다....^^ -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시간 26.06.14 손선생님~
꼼꼼활동에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늘..건행활동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작성시간 26.06.16 손창묵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