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김명녀/ 17코스/ 2026.06.13.(토)

작성자김명녀|작성시간26.06.14|조회수48 목록 댓글 8

1. 활동일자: 2026.06.13(토요일)
2. 활동시간: 10:44~14:49 (총4시간5분)
3.활동구간:17코스,구파발역~선림사~수리공원~하늘전망대~불 광사~북한산생태공원~불광역(약5.9km)
4. 활동인원: 김명녀, 1명
5. 활동내용 및 활동사진

♡ 들머리 구파발역

♡ 날머리 불광역

♡ 안내판 및 시설물 이상없슴
북한산생태공원 스템프함 내 외부 청소 잉크상태 좋음

♡ 둘레길 등로상태 이상없슴.

♡ 환경정화활동 둘레길 쓰레기는 수거하여 불광역으로 가는길 도로변 쓰레기통에 분리 수거 하였슴

♡ 특이사항 수리공원 지나서 약 30분 지점에 공사중임.

♡ 날씨는 덥지만 숲속은 공기도 좋고 시원함.
산딸기도 익었고 금계국 ,민들레 크로바장미까지여름꽃이
탐방객들을 반겨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덴사 이문희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최영희(구절초) | 작성시간 26.06.14 먼길을 홀로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인동초)안재현 |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정옥 | 작성시간 26.06.15 김명녀선생님!!.
    먼길 혼자서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김명녀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