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활동일자 : 2026.6.13.(토)
2. 활동시간 : 14:22~18:29(4시간)
3. 활동구간 : 2코스(불암산역~철쭉동산~덕릉고개~학림사갈림길~당고개갈림길~불암산역)
4. 활동인원 : 이영길(1인)
5. 활동내용 : 시설물모니터링ㆍ환경정화ㆍ홍보활동
1)들머리:불암산역1번출구
2)날머리:불암산역3번출구
3)스탬프 점검:두 곳 잉크 비교적 양호
4)환경정화활동: 앞 선 님들 덕분인지 쓰레기 적음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5)둘레길 듬로상태
ㆍ위험구간 로프 설치
ㆍ연인바위 밑 배수로 공사중
ㆍ연인바위 안내판 제거 후 미설치중
ㆍ덕릉고개 수락산갈림길 이정표 부착
ㆍ학림사입구 붉은등우단털파리 포획용 트랩설치
ㆍ학림사입구 새로 부착된 노원구 홍보물로 무분별 광고물 부착 방지가 됨~
ㆍ복천암 나무데크길:
노원구청에서 관심 두는것 같아 신고는 안함
ㆍ복천암 나무데크길은 전반적 보수가 필요한 곳으로, 넘 많은 추락위험 표지가 흉물처럼 느껴짐
ㆍ꼬리표 달린 나무가지가 부러져 완전 제거함
ㆍ이런 곳이 곳곳에 있으나 노원구청의 전반적 보수를 기대하며 아직 신고는 안함
6) 기타:
1코스 곳곳도 그렇지만, 2코스에도 곳곳 노후화된 나무침목들과 밖으로 빠져나온 나무뿌리들이 가끔씩 보여 ,편안한 2코스의 보행을 방해하고 있어ㆍ둘레길을 위해 수고 많이 해주시는 노원구청의 지속적 관심을 바램해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