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영길/2코스/2026.6.13.(토)

작성자이영길(원광)|작성시간26.06.14|조회수24 목록 댓글 14

1. 활동일자 : 2026.6.13.(토)

2. 활동시간 : 14:22~18:29(4시간)

3. 활동구간 : 2코스(불암산역~철쭉동산~덕릉고개~학림사갈림길~당고개갈림길~불암산역)

4. 활동인원 : 이영길(1인)

5. 활동내용 : 시설물모니터링ㆍ환경정화ㆍ홍보활동

   1)들머리:불암산역1번출구

   2)날머리:불암산역3번출구 

   3)스탬프 점검:두 곳 잉크 비교적 양호

   4)환경정화활동: 앞 선 님들 덕분인지 쓰레기 적음

   ㆍ불필요 꼬리표 제거

    5)둘레길 듬로상태

ㆍ위험구간 로프 설치

 ㆍ연인바위 밑 배수로 공사중

 ㆍ연인바위 안내판 제거 후 미설치중

ㆍ덕릉고개 수락산갈림길 이정표 부착

 ㆍ학림사입구 붉은등우단털파리 포획용 트랩설치

 ㆍ학림사입구 새로 부착된 노원구 홍보물로 무분별 광고물 부착 방지가 됨~

 ㆍ복천암 나무데크길:

 노원구청에서 관심 두는것 같아 신고는 안함

 ㆍ복천암 나무데크길은 전반적 보수가 필요한 곳으로, 넘 많은 추락위험 표지가 흉물처럼 느껴짐

 ㆍ꼬리표 달린 나무가지가 부러져 완전 제거함

ㆍ이런 곳이 곳곳에 있으나  노원구청의 전반적 보수를 기대하며 아직 신고는 안함

6) 기타:

1코스 곳곳도 그렇지만, 2코스에도 곳곳 노후화된  나무침목들과 밖으로 빠져나온 나무뿌리들이 가끔씩 보여 ,편안한  2코스의 보행을 방해하고 있어ㆍ둘레길을 위해 수고 많이 해주시는 노원구청의 지속적 관심을 바램해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하종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영희(구절초) | 작성시간 26.06.14 이영길 선생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영희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이영길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영길(원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