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권경미/8코스/2026. 6. 14.(일)

작성자권경미(날고싶은나무)|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5

1) 활동일자: 2026. 6. 14.(일)
2) 활동시간: 07:47~12:06(4시간이상)
3) 활동구간: 8장지 탄천코스(수서역-광평교-장지천-성내천-올림픽공원)
4) 활동인원: 권경미(1명)
5) 활동내용:
-시설 점검 및 환경정화활동
<들머리> 수서역

<날머리> 올림픽공원역

<스탬프함 점검>
광평교 잉크상태양호

<둘레길 안내판 점검>
안내판 지지목 약간 기울고 흔들거림-단단하게 고정 요망

<둘레길 정화활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종화랑(경기숙) | 작성시간 26.06.14 권경미 선생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인동초)안재현 | 작성시간 26.06.14 권선생님 혼자서 활동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5 권경미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선영 | 작성시간 26.06.15 권경미 선생님 !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권경미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8-10 방향안내판은 확인 조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