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김문숙/8-1,2코스/2026.06.14(일)

작성자김문숙|작성시간26.06.14|조회수21 목록 댓글 2

1. 활동일자 : 2026.06.14(일요일)
2. 활동시간 : 13:49-17:04(3+@)
3. 활동구간 : 서울둘레길 8-1,8-2코스
4. 활동인원 : 김문숙 1인
5. 활동내용 :
1) 들머리(활동시작 장소) 올림픽공원역


2) 날머리(활동종료 장소):수서역

3) 시설물 확인(안내판,스템프등) 양호함.

4) 둘레길 등로상태: 양호함.

5) 환경정화 활동

6) 금일 활동중 특이사항

8-2 스템프함앞에서 초등무리들이
스템프를 스템프함에 마구 찍어데고 있어서~
주의를 주고.정리했습니다.
8-1 스템프함도 아카데미 대원분들이
며칠 발길이 뜸했는지~먼지가 많이 쌓였습니다.
6. 기타(홍보활동 및 봉사후기 등)
날이 흐리다고 해서 늦은시간 활동을
했는데~ 다행히 바람불어 시원하게
활동했습니다.날은 덮지만 나무들이 우거져
가는길마다 아름드리 이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5 김문숙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김문숙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