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문희17코스2026,06,15

작성자에덴사 이문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45 목록 댓글 9

활동일;2026년6월15일
활동시간;07;34~11;52(4;@)
활동구간;구파발역 ~선림사입구~
전망대~북한산생태공
원~불광역
활동인원;이문희(개인)
활동내용;모니터링및환경정화
1,둘레길내에 설치된 안내간판
및안내리본점검
2스템프함에 비치된 스템프잉크
정상
3,수거한쓰레기는 불과역근처에 있는 분리수거함에 처리함
*서울둘레길 17코스는불광천에
노는 잉어떼를 비롯하여 새들
과 다불어 아주 깨끗한 거리
였습니다

들머리
불광천에노는 잉어떼
스템프함도청소

불과역근처에 있는 분리수거함

날머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정우 | 작성시간 26.06.15 이선생님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이경주(하종) | 작성시간 26.06.15 이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6 이문희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이문희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달사랑!(金景日) |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에 하셨네요.
    미리 알았으면 같이 하는 건데......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