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재천 /14코스/2026.06.15(월)

작성자이재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7

1. 활동일자 : 2026.06.15(월)
2. 활동시간 : 07:09 - 11:26(4시간17분)
3. 활동구간 : 14코스/가양역∼양화교∼신정교∼구일역
4. 활동인원 : 이재천(1명)
5. 활동내용
 □ 모니터링
  - 안내판 및 시설물 확인점검
   ㆍ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 스템프시설 확인점검
   ㆍ스템프 15번,14-2번,14-1번 잘찍힘
  - 등로상태 확인점검
 □ 환경정화
  - 둘레길 환경정화
   ㆍ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등



들머리 : 가양역

날머리 : 구일역

스템프 15번 잘찍힘

스템프 14-2번 잘찍힘

스템프 14-1번 잘찍힘

안내판의 이물질 제거

진행로주변 쓰레기줍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길(원광) | 작성시간 26.06.16 이선생님~
    수고 마니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6 이재천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이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김진홍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6 이재천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