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기 모니터링

이경주외1명/4코스/2026.6.16.(화)

작성자이경주(하종)|작성시간26.06.16|조회수38 목록 댓글 13

1. 활동일자 : 2026.6.16.(화)

2. 활동시간 : 10:44~16:16 (4시간 이상)

3. 활동구간 : 4코스(역방향) / 사가정역→(5-1 스탬프함)→망우산→(4-2 스탬프함)→(4-1 스탬프함)→화랑대역

4. 활동인원 : 2명 (이경주, 강숙희)

5. 활동내용

   1) 둘레길 스탬프 상태 점검 : 4-1, 4-2, 5-1 스탬프 잉크상태 확인 및 내외부 청소

   2) 시설물 점검 : 방향안내판 등 양호

   3) 환경정화활동 : 둘레길 주변 쓰레기 수거하여 화랑대역 공용쓰레기통에 처리

6. 활동사진

들머리(사가정역)날머리(화랑대역)5-1 스탬프함(잉크확인 및 내외부 청소)
쉼터 주변 정화활동4-2 스탬프함(잉크확인 및 내외부 청소)화랑대역 공용쓰레기통에 처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진홍(필립) | 작성시간 26.06.17 이경주, 강숙희님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주(하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선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둘레길안내센터 | 작성시간 26.06.17 강숙희,이경주 두 분 선생님 무더운 날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경주(하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숙희 | 작성시간 26.06.22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